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호주 도시 3곳 :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by 별똥별v 2024. 11. 18.


1. 멜버른 (Melbourne, Victoria)

 

호주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문화로 잘 알려져 있어,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나라입니다. 이 글에서는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이라는 호주의 대표적인 반려견 친화 도시를 소개하며, 각 도시의 추천 여행지, 숙소, 맛집, 교통수단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멜버른은 다양한 공원과 해변, 반려동물을 환영하는 시설들로 유명합니다. 멜버른에는 여러 추천 여행지가 있는데 에든버러 가든(Edinburgh Gardens)은 넓은 오프리쉬 공원으로 반려견과 공놀이를 하기에 적합합니다. 또 브라이튼 도그 비치(Brighton Dog Beach)는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변입니다. 마지막으로 로얄 보태닉 가든(Royal Botanic Gardens)은 반려견과 목줄을 착용한 상태로 산책하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멜버른에서 반려견 동반 숙소를 찾는 경우 웨스틴 멜버른(The Westin Melbourne) 호텔은 반려견을 위한 침대, 간식, 물그릇 등을 제공하는 고급 호텔입니다. 또한 퀘스트 플레밍턴(Quest Flemington)도 넓은 공간과 공원 접근성이 좋은 아파트 숙소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맛집을 가야 하는 경우 도그하우스(DogHouse)라는 반려견 전용 메뉴와 좌석을 제공하는 독특한 카페도 가볼 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마담 브뤼셀(Madame Brussels)이라는 루프탑 바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공간입니다. 멜버른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멜버른의 기차, 트램, 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목줄 착용 및 필요시 입마개를 해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또 우버 펫 (Uber Pet)이라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차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시드니 (Sydney, New South Wales)


시드니는 도시의 활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반려견 친화적인 여행지입니다. 시드니에서 멋진 추천 여행지가 많은데 제일 먼저 센테니얼 파크랜드(Centennial Parklands)는 넓은 오프리쉬 구역이 있는 공원입니다. 그리고 롤랜드 리저브(Rowland Reserve)는 해변 공원으로 전망이 멋지고 수영이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바랑가루 리저브(Barangaroo Reserve) 공원에도 피크닉과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여행지입니다.

 

시드니 여행 중 반려견 동반 숙소를 찾는다면 피어 원 시드니 하버(Pier One Sydney Harbour)라는 반려견을 위한 편의시설과 함께 시드니 하버의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을 추천합니다. 또 본다이 비치 근처의 QT 본다이(QT Bondi) 호텔도 반려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반려견과 함께 카페에 가야 하는 경우 야외 좌석이 마련된 반려견 친화적인 그라운즈 오브 알렉산드리아 카페(The Grounds of Alexandria)가 좋습니다. 이 카페는 특별히 강아지 메뉴도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유명합니다. 카페 본즈(Cafe Bones)라는 "퍼푸치노"로 유명한 강아지 친화적인 카페도 있으니 참고하여 선택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시드니에서 반려견과 이동시에는 페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소형 반려견을 케이지에 넣거나 목줄을 맨 상태에서 탑승 가능합니다. 

 


3. 브리즈번 (Brisbane, Queensland)


브리즈번은 따뜻한 날씨와 여유로운 분위기로 반려견과 여행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여러 추천 여행 지 중 뉴팜 파크(New Farm Park)는 강가를 따라 산책할 수 있는 넓은 오프리쉬 구역이 있습니다. 콜름슬리 비치 리저브(Colmslie Beach Reserve)에는 반려견이 뛰어놀기 좋은 해변과 열린 공간이 많아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로마 스트리트 파크랜드(Roma Street Parklands)에는 목줄을 착용한 상태로 반려견과 산책 가능한 도시공원이니 여행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리즈 번에서 반려견과 숙박을 하는 경우 포티튜드 밸리에 위치한 오볼로 더 밸리(Ovolo The Valley)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책로가 가까운 에센스 스위트 타링가(Essence Suites Taringa)도 반려견과 이용하기 좋은 숙소입니다. 맛집을 찾는다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좌석이 있는 사사프라스 오브 패딩턴(Sassafras of Paddington) 카페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테라스가 있고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미스 존스(Miss Jones) 카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즈번의 버스 및 기차는 반려견이 케이지에 들어간 상태에서 탑승 가능하고 브리즈번 리버워크는 반려견과 함께 걸으며 경치

 

반려견과 호주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먼저 숙소와 교통수단의 반려견 정책을 확인하기를 권장합니다. 또 반려견이 먹을 수 있는 음식과 물이나 산책 시 필요한 목줄, 배변 봉투 그리고 예방접종 기록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산책 시에는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목줄을 잘 착용하고 배설물은 반드시 치워야 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것처럼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은 세계적으로도 반려견 친화적인 도시로 유명한 곳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